The smart Trick of 롤강의 That No One is Discussing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.

가장 첫 번째로 빈틈 없는 보안과 익명을 통해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.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

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,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.

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

롤대리, 롤듀오,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

이뿐 아니라 롤듀오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계정을 사용하셔야 한다거나 하는 이유로 급하게 작업을 중지해야 할 경우 말씀 해주시면 바로 작업을 중지해드리겠습니다.

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 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

저처럼 미납 요금이 없다면 위 사진처럼 '미납 요금이 없습니다. 롤강의 미납 요금으로 인한 계정잠금 대상자가 아닙니다.'라는 멘트가 뜹니다.

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.

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